근로단축법을 이해하는 관리자는
오피스밸런스선택합니다.
  • 유연근무제
  • PC OFF
  • 근태기록/이석관리
  • 통합 대시보드
  • 편리한 사용성
다양한 근무형태 제공
개인 및 부서별 근로 상황에 맞는
유연근무제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근무제 관리가 가능합니다.
  • 부서 및 개인 근무제 생성
  • 유연근무제 제공
    • - 일반 근무제
    • - 선택 근무제
    • - 시차출퇴근
    • - 탄력 근무제
안정적인 PC OFF 기능
근로자가 주 52시간 근로시간을 초과한 경우
사용자 PC를 PC스크린 차단 및 강제 종료합니다.
엔드포인트 개발 기업의 기술력이 기능의 안정을
보장합니다.
  • PC 자동종료 설정
  • PC 스크린 차단화면 커스텀
  • PC OFF 예외 대상 관리
  • 대기 시간 설정
  • 긴급 해제 설정
  • 자리 비움 설정
실시간 근태기록/이석관리
PC와 모바일을 통한 출퇴근을 할 수 있으며
이석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 월간 근태 기록
  • 이석관리 체크
  • PC(에이전트), 모바일(GPS 좌표 및 IP)을
    활용해 출퇴근 등록 기능
관리가 쉬운 통합 대시보드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부서별 근무제 및
개인별 근무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전체 근로시간 조회
  • 근무 초과 예상자 사전 확인
  • 주간 추가 근로 사용 현황
  • 주간/월간 근태현황(스케쥴 기반)
  • 주간/월간 추가근로 신청 현황
  • 주간/월간 휴가 현황
쉽고, 편리한 사용자 기능
관리자, 근로자에게 필요한 근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 PC(에이전트)/모바일(안드로이드, IOS)
  • 근무 스케줄 확인
  • 결재 상신 및 승인·반려
  • 긴급 사용을 위한 해지 요청
  • 휴가/근태 현황 확인
변화하는 근무 환경,

오피스밸런스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