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로관리솔루션
비교할수록, 오피스밸런스!
유연근무제 가능?  PC OFF 기능은? 노무 무상 컨설팅 제공? 기술지원은?
비주얼 이미지
우리 기업에 도입할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가 만들었나요?
솔루션 도입 후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이어지나요?
실시간 근태기록부터 솔루션 도입 후 고객관리까지!
비교할수록, 오피스밸런스!
다같은 근로관리솔루션? NO!
비교하고 선택하세요!
다양한 유연근무제로 효율적이게
테이블표1 테이블표1 모바일
근로관리 선택 기준
  • 부서 및 개인별 맞춤 근무제 가능
  • 기업 상황에 맞는 다양한 근무제 템플릿
    • - 일반근무제
    • - 시차출퇴근제
    • - 선택근무제
    • - 탄력근무제
이미지
실시간 근태기록이석관리로 확실하게
테이블표3 테이블표3 모바일
근태관리 선택 기준
  • PC(에이전트), 모바일(GPS 좌표 및 IP)을 활용한
    실시간 출퇴근 등록
  • 월간 근태 기록을 통해 임직원 근태 관리
검증된 신뢰, 차별화된 기술지원
테이블표4 테이블표4 모바일
기술지원 선택 기준
  • 연장계약 96%, 고객만족 88%
    오피스키퍼로 보여드린 차별화된 고객지원

    실시간으로 안정적인 솔루션 도입과 운영을 지원합니다.

오피스밸런스 하나로 충분합니다.
타 솔루션 기능 비교 타 솔루션 기능 비교 타 솔루션 기능 비교
주 52시간 산업별 필수 기능,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제조업 대응사례
주 52시간 근로시간 초과자를
사전에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오피스밸런스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초과근로가 예상되는
임직원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건설업 대응사례
부서나 팀의 종류가 다양해서
각 다른 근무제를 도입하고 싶습니다.
오피스밸런스
부서마다 각 상황에 맞는 근무제 설정이 가능해,
부서 특성에 맞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무역업 대응사례
회사 업무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근로제를 적용하고 싶습니다.
오피스밸런스
오피스밸런스는 기업상황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근무제를 지원합니다.

주 52시간 근로관리솔루션
비교할수록, 오피스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