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지란지교소프트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오피스밸런스도 그대로 제공합니다.
연장계약 의사
연장계약의사 그래프
회사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관련 세미나, 관리자교육 등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술지원 만족도
기술지원 만족도 그래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차별화된 고객지원
오피스밸런스의 고객지원 서비스라면, 도입 전에도 도입 후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1:1 고객 지원 안내
기업용 솔루션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밸런스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 유선, 메일, 원격을 통한 발 빠른 기술지원을 약속합니다. 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 전화문의
    전화 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 온라인문의
    온라인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최대한 빠르게 입력하신 메일로 회신 드립니다.
  • 원격지원신청
    원격지원 신청
    전화/온라인 문의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다운로드
  • Window

    목업 이미지
  • Mobile

    목업 이미지

오피스밸런스와 함께 시작하세요. 고객의 변화를 끝까지 지원하겠습니다.